2022. 6. 17. 08:07ㆍ카테고리 없음
안녕하세요 올리입니다 !
오늘은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와 새로운 카테고리가 생길 것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해요
^_^
저는 블로그를 세개 보유하고 있는데 블로그마다 주제를 다르게 해서 운영하려 하고 있어요.
블로그 A는 저의 일상과 덕질 기록용으로 포스팅하고 있고 블로그 B는 맛집, 카페, 가끔 쇼핑한 거 간단한 후기를 포스팅하고 마지막은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여기는 경험담, 공부 위주로 방향을 설정해서 올리고 있답니다. (혹시라도 다른 블로그가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! 소통은 언제든 환영이니깐요😆 )
가끔 방문자 현황을 체크하는데 신기하게도 제 글을 읽어주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.
가장 높은 방문자 수는 5월이고, 쌓이고 쌓이다보니 누적 방문자 수가 어느새 4,509명이 다녀갔네요 🤨

그래서 이제 새로운 카테고리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! 🤣
20대 동안 정치, 경제, 시사에 큰 관심을 가지지 않겠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고, 외면할 수 없는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는 것과 사회적으로 떠오른 큰 이슈 외에는 크게 관심을 안가지고 내 인생이랑 주변만 신경쓰면 돼~ 이런 생각으로 살았어요 ㅎㅎ
이제 30대니깐 새로운 계획도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경제와 시사에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!
어쩔 수 없이 나이 먹으면 운동, 부동산, 경제에 관심이 가져지나봐요 🤨
그래서 새로운 카테고리 시사와 경제를 만들어서 뉴스 기사를 접하고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.
사실 관심 가질거면 혼자 읽고 끝낼 수도 있는데
저 같은 경우에는 익숙하지 않은 단어나 새로운 것들을 한번 읽고 그 당시에만 알고 넘어가면 다음에 또 새롭게 느껴지더라구요(?)
ㅋㅋㅋㅋ 그래서 어딘가에 기록을 하면 학습효과가 생길 것 같아서 고민을 해봤는데 세 블로그 중 여기가 블로그 주제에 잘 맞는 거 같아서 정했어요
혼자만의 기록용&발전 공간용의 느낌으로다가 😎
구체적인 계획은 없고 틈틈히 시간나는 대로 읽은 것을 정리해서 내 의견,생각과 함께 올릴 예정이에요.
아무튼 혼자 이렇게 주절거리는거 잘 못하는데 은근 여기서는 보는 사람도 많이 없고 그래서인지 편하게 글을 썼네요. 간단히 쓴다고 했는데 절대 간단해보이지는 않네요?
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!
언제 다음 글이 올라 갈 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인사드리는 걸루 😀